임기말45%줬는데 패배한 이재명 책임
| 이 름 | 대선패배책임은이재명 | 작 성 일 | 2026-06-28 08:23:46 |
|---|

그게 사실이죠...
당시 다들
민주당 후보가 대선
이길꺼라고 낙관했던 이유는
임기말 문통 지지율이 45%였기 때문이지,
이재명이란 후보 개인에 대한
자신감은 아니었죠!!!
개총수 분석대로
패배후 이재명의 정치생명 연장을 위해
(경기동부 출신이 모여있는 손가혁이)
패배 책임을
문통한테 전부 뒤집어 씌웠다는게 맞죠!!!
문통은 그저 대통령으로서 대선관리에만
집중했을뿐...
솔직히
당시 대선은
이재명의 개인기 부족으로 인해
패배한게 객관적으로 맞습니다...
3
0
share
| NO | 제목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 |
|---|---|---|---|---|
| 1201 |
우리는 개혁파
[1] |
제니퍼 | 2026-06-28 | 39 |
| 1200 |
“대통령이 손가혁한테 충성중인거네요“
[2] |
결국이재명은손가혁에충성중 | 2026-06-28 | 50 |
| » |
임기말45%줬는데 패배한 이재명 책임
[2] |
대선패배책임은이재명 | 2026-06-28 | 36 |
| 1198 |
민주당이란 건물의 건물주는 “당원들”
[3] |
(주)이재명손절 | 2026-06-28 | 36 |
| 1197 | 이 사태의 근본원인은? [2] | 여유 | 2026-06-27 | 39 |







![이광재 개소식 성황…추미애·우상호·조정래 한목소리 “실력·인품 갖춘 이광재” [현장 스케치]](/news/data/20260510/p1065612907692948_949_h2.jpg)
![시장 골목 파고든 조국…평택서 ‘밀착 유세’ 승부수 [현장 스케치]](/news/data/20260504/p1065588612285430_183_h2.jpe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