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소청 출범
| 이 름 | 날이 좋아서 | 작 성 일 | 2026-06-26 20:58:39 |
|---|
10월 출범 시간적으로 불가능하다는 얘기가 있네요. 총리실 TF의 장난에 , 정부안 없다라고 발표한 시점.등
우린 누구에게 조롱당하고 있었나?
그래도 수사권 완전분리 개혁이 이뤄지길 미련할지 모르지만 기대한다...
0
0
share
| NO | 제목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 |
|---|---|---|---|---|
| 1160 | 애초에 청와대는 박근혜, 이명박과 함께 문재인대통령을 만나려했다??? [3] | 두드림 | 2026-06-26 | 40 |
| 1159 | 민주당만 지지하겠습니다 [4] | 제니퍼 | 2026-06-26 | 42 |
| » | 공소청 출범 | 날이 좋아서 | 2026-06-26 | 22 |
| 1157 | 金총리 "과한 언어로 대통령 비판, 자칫 난으로 연결될 수도 " [4] | 김동현 | 2026-06-26 | 50 |
| 1156 | 金총리 "민주당 1인1표제, 최악의 경우 '조합장 당' 될 수 있어" [2] | 김동현 | 2026-06-26 | 39 |






![이광재 개소식 성황…추미애·우상호·조정래 한목소리 “실력·인품 갖춘 이광재” [현장 스케치]](/news/data/20260510/p1065612907692948_949_h2.jpg)
![시장 골목 파고든 조국…평택서 ‘밀착 유세’ 승부수 [현장 스케치]](/news/data/20260504/p1065588612285430_183_h2.jpe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