金총리 "과한 언어로 대통령 비판, 자칫 난으로 연결될 수도 "
| 이 름 | 김동현 | 작 성 일 | 2026-06-26 19:10:01 |
|---|
2
0
share
-
날이 좋아서
2026.06.26 20:20:01
-
태도,언어,마음을 얘기 할 자격이 있나?
너의 카톡질 내용에 태도,언어,마음 어느 것 하나 품격이 있던가?
거짓말 난무하는 네 입으로
김대중 대통령을 계승하는 듯한 태도가 참으로 불쾌하다.
김대중 대통령에서 이재명 대통령으로 (28여년간 시간을 지우고) 점프하고 싶은가 보다..
-
날이 좋아서
2026.06.26 20:20:43
-
통합? 통합??? 통합을 외치면서 ㅁㅈㅌㄹㅇ 외치는 자들에게 편승하나?
청년의 소리 귀 담는다면서
사회생활 경험도 없이 정치판 기웃거리는 나이만 2030인 자들에게
한 자리 주는게 옳다고 주장하나?
C85창석이 생각나며
너가 참으로 싫다..
-
날이 좋아서
2026.06.26 20:23:07
-
너 때문에 잼프가 욕 먹는다..
대통령의 혁신당과의 합당의 뜻을 왜곡시킨 너..
뻔뻔하다.
극우 개신교도로 보이는 너. 싫다.
-
WINWIN
2026.06.26 23:20:43
- 민주주의에서 국민들이 잘하라고 비판하는것이 난으로 이어진다고? 미친거네.. 그리고 대통령이 잘못해서 국민이 난을 일으킬정도면 내려와야지...
| NO | 제목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 |
|---|---|---|---|---|
| 1159 | 민주당만 지지하겠습니다 [4] | 제니퍼 | 2026-06-26 | 40 |
| 1158 | 공소청 출범 | 날이 좋아서 | 2026-06-26 | 21 |
| » | 金총리 "과한 언어로 대통령 비판, 자칫 난으로 연결될 수도 " [4] | 김동현 | 2026-06-26 | 50 |
| 1156 | 金총리 "민주당 1인1표제, 최악의 경우 '조합장 당' 될 수 있어" [2] | 김동현 | 2026-06-26 | 37 |
| 1155 | 인요한 | lee75 | 2026-06-26 | 27 |






![이광재 개소식 성황…추미애·우상호·조정래 한목소리 “실력·인품 갖춘 이광재” [현장 스케치]](/news/data/20260510/p1065612907692948_949_h2.jpg)
![시장 골목 파고든 조국…평택서 ‘밀착 유세’ 승부수 [현장 스케치]](/news/data/20260504/p1065588612285430_183_h2.jpe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