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시장의 양극화 . . .

이      름 영지니 작 성 일 2026-06-23 10:12:49

  코스피 9000 시대에 주식시장이 왜이래 ??? 

 삼전닉스 오르면 알아서 빠지는 종목들  .  삼전닉스 빠지면  알아서 더 빠지는 종목들  . . .

" 코스닥 "은   대부분  " 신저가 " 갱신중   . . .

대통령님 ,  이게  정상적인  주식시장 입니까 ???

오늘은 대통령 지지율 빠지듯이  주식시장도 쭉쭉 빠지네요  . . .

0
0
share
강민규 2026.06.23 11:42:55
차가운 개혁과 당무에 개입하는 행위가 의심 스러운 거지 민생과 경제 대한민국 정상화에 대해서는 의심이 들지 않으니 저 분야는 믿어보죠 우리는 우리의 일을 합시다 오직 알.정.찍
별도달도 2026.06.23 14:53:13
주식시장만 양극화 보이나....숫자에만 눈에 들어오시나?
민주당원들과 정부와의 양극화는 안보이시나?? 지지율 숫자 보시면 깨 달으시려나....

NO 제목 작성자 등록일
1070 주식시장의 양극화 . . . [2] 영지니 2026.06.23
1075    주식시장의 양극화 . . . 영지니 2026.06.23

NO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1072 펌) 1년전 약속 [2] 날이 좋아서 11:01:23 16
1071 경향 “대통령은 당내경선과 공소취소에 관심 꺼라!” 경향신문칼럼 10:17:01 31
» 주식시장의 양극화 . . . [2] 영지니 10:12:49 27
1069 이재명 정말 싫다 [2] 오경숙 10:07:54 30
1068 Cut the crap [3] 별도달도 10:00:27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