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한용 “친명 지지층 반성해야…상인정신만 남은 집권세력“
| 이 름 | 정청래연임 | 작 성 일 | 2026-06-23 06:23:55 |
|---|



손가혁은 반성 뿐만 아니라 퇴출되어야 한다...
그런데 자꾸 이런 사람들을 등용하니...
악순환만 될뿐이다...
3
0
share
-
별도달도
2026.06.23 07:48:01
-
퇴출한다고 퇴출됄것도 아니고...
그 우두머리가 저 청와대 계시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우리손으로 뽑았으니...
그 벌은 달게 받아야 것쥬...
허나 민주당만큼은 꼭 지켜야쥬.....
-
날이 좋아서
2026.06.23 11:25:34
-
'상인적 현실 감각만 남았다'...
장사치 특성만 담긴 정부.
업자들의 정부.
그나마 역사인식이라도 제대로 갖춘 대통령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
오경숙
2026.06.23 11:25:53
-
반성은요~ 숙주가 이통인데요.이통은 ㅁㅈㅌㄹㅇ를 싫어했었고 거기서 파생된 멸칭들인데요.
뉴이재명세력들만의 갈라치기인줄알아서.
이통이 좀 잠재워 주길원하는 지지자들을 평택을 자봉가서도 식사하며 들었다시피 다 똑같은맘으로 오랜동안 이통과별개로만 .그럴꺼야로만 생각하며 지지해온거에요 그게 다 드러난마당에 기대를져버리셔야 건강에좋습니다.
| NO | 제목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 |
|---|---|---|---|---|
| 1067 |
이재명대통령님...김민석이 당대표 되어 당권을 잡아도
|
별도달도 | 09:00:44 | 20 |
| 1066 |
이재명대통령님....추천한답니다~~~
[1] |
별도달도 | 07:53:45 | 25 |
| » |
성한용 “친명 지지층 반성해야…상인정신만 남은 집권세력“
[3] |
정청래연임 | 06:23:55 | 31 |
| 1064 |
[조선] 잼통과 송영길 관저 만찬..송 외교부장관 입각설
[2] |
정청래가민주당중심잡아줘야 | 06:07:18 | 32 |
| 1063 |
국민이기는 정권 없고 결국 정치는 국민이 한다하셨죠
[2] |
이유진 | 2026-06-22 | 26 |






![이광재 개소식 성황…추미애·우상호·조정래 한목소리 “실력·인품 갖춘 이광재” [현장 스케치]](/news/data/20260510/p1065612907692948_949_h2.jpg)
![시장 골목 파고든 조국…평택서 ‘밀착 유세’ 승부수 [현장 스케치]](/news/data/20260504/p1065588612285430_183_h2.jpe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