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 잼통과 송영길 관저 만찬..송 외교부장관 입각설

이      름 정청래가민주당중심잡아줘야 작 성 일 2026-06-23 06:07:18

741742743이래도 되나요 ㅎ

경선등의 당무개입을 넘어서 

당내 "교통정리"도 해주시나요??? 

당의 주인인 당원들은 "그들만을 위한 박수부대" 쯤으로 

여기시나요????

여태껏 쭉 관찰해보면

그분이 과연

"민주주의란 제도와 어울리시는 분일까"라는

근본적인 의문마저 듭니다...

3
0
share
별도달도 2026.06.23 07:45:5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능력있음 죄다 쓴다하셔놓고...
그 능력이라는게 어떤 능력인지 이제 파악이 돼는구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들의 눈엔 그저 무능의 그 잡채였던자가 외교부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말은 많지만..그져 웃지요....
인사?? 맘대로 하슈~~다만 민주당만 당원들에게 맡기시고.....
날이 좋아서 2026.06.23 10:58:42
인성과 가치관ㆍ정체성이 뭣이 중한디?
능력이 최고여.
천민자본주의에 능력만 따지는 준스톤 같다는 생각이 팍 드네요..
업자들 시상이여.


NO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1066 이재명대통령님....추천한답니다~~~ [1] 별도달도 07:53:45 23
1065 성한용 “친명 지지층 반성해야…상인정신만 남은 집권세력“ [3] 정청래연임 06:23:55 28
» [조선] 잼통과 송영길 관저 만찬..송 외교부장관 입각설 [2] 정청래가민주당중심잡아줘야 06:07:18 30
1063 국민이기는 정권 없고 결국 정치는 국민이 한다하셨죠 [2] 이유진 2026-06-22 26
1062 평소대로 하세요.. 전당대회 다가오니 급하셨나? 1인1표제, 보안수사권 폐지? 한다고.. 김X새? [1] 양수 2026-06-22 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