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나마 속 시원한 뉴스네...좀 아쉽지만...

이      름 별도달도 작 성 일 2026-06-22 15:27:36

내란 중요범죄자는 4형을 때렸어야지...25년이 뭐야....

1
0
share
두드림 2026.06.22 16:04:08
이거보며 그나마 웃었습니다. 판사를 봤습니다. 역시 포청천판사 이진관. 👍👍👍👍
특검 구형은 도대체 왜 이렇게 약한지 좀 화가 나지만, 25년 선고 그나마 감사합니다.


NO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1059 다들 웃자고 올리셔서 올려봅니다 . 오경숙 2026-06-22 22
1057 뉴이재명의 숙주였던 이재명 대통 오경숙 2026-06-22 32
» 그나마 속 시원한 뉴스네...좀 아쉽지만... [1] 별도달도 2026-06-22 42
1055 전쟁통에서 작전이 맘에 안들고 불안하다고 적군을 들여 놓는게 말이 됌?? 별도달도 2026-06-22 14
1054 커뮤니티 이용 관련 경고 및 협조 요청 [1] 시사타파NEWS 2026-06-22 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