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이      름 두드림 작 성 일 2026-06-22 11:35:28

참담한 마음...배신감...실망감....

참 힘들지만, 이럴수록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을 찾아야 할 것 같습니다.

김용민의원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안타까울 지경입니다. 

보완수사권싸움...반드시 해내야 합니다.. 

한병도원내대표에게 문자 보내야겠습니다.

727https://www.youtube.com/live/rGtgxFmCLAA?si=S7Y_aMu8pW0PsZZe

1
1
share
오경숙 2026.06.22 17:25:57
엇 다시보니 김용민의원도 당대표나오려고하는 이마당에 저는 반대합니다.뉴이재명들이 당내를 분열시키고 평택을지방선거 김용남의원을 제명도 안시키고 계속하여 지지하면서도 조국을 지지하는 민주당원은 해당행위라며 협박을날렸을때 김용민의원은 입꾹하였습니다.그러다가 이제서야.당원주권을 들먹이며 표 지지를 바라고있어서요 ㅠㅠ. 정말 싫습니다. 정청래 당대표 연임가야죠^~^


NO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1054 커뮤니티 이용 관련 경고 및 협조 요청 [1] 시사타파NEWS 13:41:40 36
1053 “파란 이명박”의 “주황색 민주당”에 반댈세! [1] 파란이명박반대합니다! 13:34:54 22
»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1] 두드림 11:35:28 21
1048 이 재명 대통령님 . . . [1] 영지니 10:50:04 42
104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도 달도 10:20:22 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