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자 한다고 뭐가 달라질것이 있냐는 분 계시는데.... 시도는 해봐야죠.

이      름 양수 작 성 일 2026-06-22 01:14:20
0
0
share
이유선 2026.06.22 10:21:23
저는 님글 보고 문자 보냈습니다 ㅎㅎ 해야 한다고 봅니다. 많은 사람이 보내면 효과 있을 거라고 생각하고요

NO 제목 작성자 등록일
1033 "과방위 이언주" 확실설 에 대해 "한병도 원내대표"님께 문자 날립시다. 제발 양수(전주) 2026.06.22
1036    문자 한다고 뭐가 달라질것이 있냐는 분 계시는데.... 시도는 해봐야죠. [1] 양수 2026.06.22

NO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1037 유시민이 모든걸 뒤로 하고 나온다는것이.... [1] 별도달도 01:19:36 49
1035 문재인전대통령을 청와대에 초대 하지마시오 이재명 대통령님... 별도달도 01:09:53 37
1033 "과방위 이언주" 확실설 에 대해 "한병도 원내대표"님께 문자 날립시다. 제발 양수(전주) 00:53:11 39
1032 청와대 인사발령에 실망하신분들, 뉴이재명들 수확해야죠. 탈당금지! [2] 오경숙 00:48:40 32
1031 고민정.... [2] 별도달도 00:23:14 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