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시민장수연구회가열렸네요
| 이 름 | 오경숙 | 작 성 일 | 2026-06-27 15:51:21 |
|---|
정청래당대표몰빵방은 없나?
시급한게 그거이기도하지만.유시민이
호루락이 불어주면 알.정.찍에도 보탬이 되겠죠
방하나만들면 좋은데.
https://open.kakao.com/o/gs5C2qBi



2
0
share
-
오경숙
2026.06.27 15:54:48
- 유시민장수연구회라는 방도 생겼네요
-
독수리5형제(ㅁㅈㅌㄹㅇ)
2026.06.27 19:02:59
-
유작가님하고 직접 관련있는건가요?
아니면 지지자들의 익살과 해학으로 만든 방 이름인가여?♡♡♡
알정찍💙
| NO | 제목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 |
|---|---|---|---|---|
| 1184 |
유시민 장수연구회
|
오경숙 | 2026-06-27 | 39 |
| 1183 |
Pk지역민주당원들께
[3] |
Yasong | 2026-06-27 | 33 |
| » |
유시민장수연구회가열렸네요
[2] |
오경숙 | 2026-06-27 | 52 |
| 1181 |
이재명, 조선일보 향해 “돼지눈엔 돼지만..”
[2] |
이재명피아식별잘해라 | 2026-06-27 | 52 |
| 1180 |
유시민이 신이야?
[1] |
세이노 | 2026-06-27 | 59 |






![이광재 개소식 성황…추미애·우상호·조정래 한목소리 “실력·인품 갖춘 이광재” [현장 스케치]](/news/data/20260510/p1065612907692948_949_h2.jpg)
![시장 골목 파고든 조국…평택서 ‘밀착 유세’ 승부수 [현장 스케치]](/news/data/20260504/p1065588612285430_183_h2.jpe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