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방송에서 이동형은 코어층 달래기 위해 하나 나온다 했다 이동형은 어제 이미 알고 있었다

이      름 한명희 작 성 일 2026-06-25 18:42:17

코어지지층들을 위해  하나 양보한다 했음  그리고  자기는 그래도  섭섭하지 안을거라고 

자기가 진짜 코어니깐  어쩌구 하며 김어준쪽  코어층을 비아냥 되고 

오히려 전투력만  더 오른다고 ----증 안되면  그만둔다고  

왜  손절을 못할까요  왜  저런것들이 먼저 알고 있는거죠 

어제 방송보며 쌍욕과  비아냥거리는 수준이 참말로  역겨워음 

4
0
share
MC더지민 2026.06.25 18:46:43
그것 참, 뭐가 코어인지가 그렇게 중요할까요? 참 유치하네요. 결국 우리가 원하는데로 되고 있다는게 중요하죠. 검찰개혁 될거고, 문재인대통령 명예회복 될거고요. 전 그 방송 안봅니다. 보고싶은 방송만 봐도 시간이 모자라요.
그럴줄알았다! 2026.06.25 19:41:57
이재명이 이재명했네요…문통과의 오찬은 전당대회전 여론 하락 일시 멈춤과 관련 깊네요
오경숙 2026.06.25 20:11:34
지피지기면 백전백승이라.얍쌉한말투서부터 극혐이라 안봅니다만 님은 보셨다하니
정보 감사합니다
비선 이동형 어이가없네요.
이재명과 그라인들.상스러운욕이 나오려하네요
문제심각하네 2026.06.25 20:23:27
각본이짜여진게심히불쾌하네요
shimone2 2026.06.25 23:42:04
솔직히 진짜통화해도 문제지만!! 여기선 비동형이 제일 문제임!!!!!!!!!!!!!!!!
진짜 저놈 입을 막아야함!! 대통령을 위한게 아니라~ 너 싫어지게 만들고다님!!!! 지지층이 뉴뉴뉴일베만있는게 아닌데!!!!!!!!
이명희 2026.06.26 02:54:21
이재명과 이동형 수준이 같아서 그래요. 유유상종 끼리끼리 노는거죠, 한쪽이 대통령이라 문제이죠.
당무간섭에 자칭 비선이 입털고 다니는데, 그 후과를 어떻게 치룰지 걱정입니다. 우린 알정찍♡♡♡


NO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1137 이재명이 이재명하고 김민석이 김민석한 오늘! [3] 이게우연일까? 2026-06-25 43
1136 이재명의 손가혁과 뉴이재명은 여전히 활성화중… [3] 이재명아직… 2026-06-25 28
» 어제 방송에서 이동형은 코어층 달래기 위해 하나 나온다 했다 이동형은 어제 이미 알고 있었다 [6] 한명희 2026-06-25 51
1134 보완수사권폐지 정부안 제출안해.모든 행태들이 너무 투명해 오경숙 2026-06-25 45
1133 문전대통 청와대 초청.투명하다고 비난 .당연지사 오경숙 2026-06-25 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