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통과의 오찬..다행이지만 그걸로 해결할 수준은 넘었다!

이      름 문재인잘했다 작 성 일 2026-06-25 14:06:59

835

         

우선!...보완수사권 당장 폐지..민정수석 교체!

  1.  손가혁과 재명이네 마을 실질적 해체
  2.  오창석등 문제 일으킨 인사들 해임
  3.  이동형등 실세라고 호소하는 세력 퇴출
  4.   이 정도되어야 문통과의 오찬이 의미 있음
5
0
share
그래도 2026.06.25 14:09:36
일단 만난다는 게 중요하죠.
시사타파 보셨나봐요
오경숙 2026.06.25 14:35:04
저런 이벤트는 다 예상하고있었던거임.
님말씀대로 간에 기별도안오는거죠
오경숙 2026.06.25 14:35:56
1~4 백퍼 동감입니다
MC더지민 2026.06.25 14:49:50
다행입니다. 이재명대통령님 잘 생각하셨습니다.
오경숙 2026.06.25 15:06:33
문조털래유 멸칭조롱받은지가 언젠데요.
제가 올린게시물만봐도 3월입니다
그동안 인사가만사인데 어이없는 하비리들 앉혀놓고 이제서야
멸칭을 잠재위보시겠다고 .하시니.
나머지 오창석 이동형 한 수식 인요한등
인사는 어쩔.
문프지지자 2026.06.25 15:10:37
전당대회가 쎄긴 쎄네요 ㅋㅋ문프 만나는게
결국 전당대회 때문이죠.


NO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1131 비판은 하되, 비난은 자제합시다. 노력은 칭찬해야죠 [2] 이영남 2026-06-25 39
1130 문프를 청와대 초대한다고 우리 지지자들이 다시 지지할거 같은가요? [2] 별도달도 2026-06-25 43
» 문통과의 오찬..다행이지만 그걸로 해결할 수준은 넘었다! [6] 문재인잘했다 2026-06-25 53
1128 속보인다고 ...물타기 하지말라고 했잖아요.....정말 잔꾀부리네... 별도달도 2026-06-25 33
1127 전화인터뷰 듣다지쳐^~^;; 오경숙 2026-06-25 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