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리박들이 코어지지층에게(저)보낸 덧글들(멸칭.모함) 에대해 정리좀해주십사한지가..이젠 끝

이      름 오경숙 작 성 일 2026-06-24 14:03:03

저는 대략2026.03월부터sns에 뉴이재명들이 코어지지층에대해.멸칭을 쓰며.없는소리도지어내며.당내갈라치기를 조장하며 결국은 쫓아내려는 움직임이 시작되어.거기에대해 적극적으로 글들을 올리기시작했었습니다 물론 우리 시시타파님도 언급을하셨을테지만.이재명 대통령이 정리좀해주시길 간절히바래며(2026.03월)끝까지(2026.0622) 믿으며지내왔었죠.지난 평택을지선때도 내려가서직접들은바로 많은지지자들도 또옥 같은말들을하였으나 이재명대통을 믿으며오늘까지온거고요. 허나 인사나 기자회견때 쪼~끔. 먹을게많으니까.등의 저급한 업자들의표현까지.이젠포깁니다.우리가할수있는일을합시다.정청래당대표연임청원과 투표독려하기 이제나저제나 쉴수있으려나했죠.탄핵시켜주면 대선끝나면.지선끝나면 계속이어지니 피곤이 겹겹히쌓입니다만.민주주의를지키려는 과정이라면야.정청래당대님말씀대로 민주주의는 피를 먹고자란다는.

0
0
share


NO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1108 이재명 -''대한민국(민주당)은 한 번 작살내고 시작해야 한다'' 였던건가? 신박한 2026-06-24 34
1107 [예측] 대통령은 코어층 무시..본인 계파 만들기에 집중할듯! 정치예언가 2026-06-24 27
» 뉴리박들이 코어지지층에게(저)보낸 덧글들(멸칭.모함) 에대해 정리좀해주십사한지가..이젠 끝 오경숙 2026-06-24 25
1105 송영길 대통령 만찬내용 [2] 마린러브미 2026-06-24 41
1104 민주당은 당원 당심중심이고 국힘은 권력 중심이다 꼴랑10년 이재명 지지한 본인이 코어라는이동형의 짜치는 논리 [2] 한명희 2026-06-24 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