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은 당원 당심중심이고 국힘은 권력 중심이다 꼴랑10년 이재명 지지한 본인이 코어라는이동형의 짜치는 논리

이      름 한명희 작 성 일 2026-06-24 10:23:22

우선 민주당은 당원당심중심이고 국힘은 권력 중심 즉 대통령중심제다

이동형은 4년 임기가 남은 대통령을 기준으로 10년지지한 본인이 코어라는데 이논리는 국힘에서 떠벌이면 맞는말이다  그정당성을 찾을거면 국힘으로 가시라  제발

  민주당은 당원중심제라 10년 가지고 코어 이름도 못붙친다  하찬은 나부터 21년 당원이고 정청래 김어준 유시민은 30년이상 민주당과 함께 했다  민주당은 영원 할것이고 당원은 반평생 이고  대통령은 5년 이다 어디에 기준을 두는게 맞을까  어디서 누구앞에서 함부로 10년가지고 코어라 갑치지마시라 민주당평균이 10년이 넘는데이

5
0
share
lemon 2026.06.24 10:45:27
뉴이재명의 코어겠죠. 손가혁의 코어이거나
별도달도 2026.06.24 11:39:16
우리집은 대대로 김대중부터 민주당만 지지해온 집안입니다...어디 B똥같은 10년짜리가 감히...
우리 민주당 코어에 끼어들어...


NO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1106 뉴리박들이 코어지지층에게(저)보낸 덧글들(멸칭.모함) 에대해 정리좀해주십사한지가..이젠 끝 오경숙 2026-06-24 24
1105 송영길 대통령 만찬내용 [2] 마린러브미 2026-06-24 40
» 민주당은 당원 당심중심이고 국힘은 권력 중심이다 꼴랑10년 이재명 지지한 본인이 코어라는이동형의 짜치는 논리 [2] 한명희 2026-06-24 42
1103 동명이인....그런데 민주당의원이었네요 [2] 두드림 2026-06-24 41
1102 경향 “인요한 인사 누가 납득하겠나” 그분정신차려! 2026-06-24 26